후루룩라면

농심 마늘면볶이 리뷰(컵라면) 본문

농심라면

농심 마늘면볶이 리뷰(컵라면)

라면지기 2020. 10. 16. 15:35
반응형

이번에 소개하는 라면은 봉지라면 아니고 컵라면입니다.

이 라면은 봉지 라면이 없습니다.

컵라면으로 먹어야 더 맛이 나는 라면인가봐요. 농심라면 개발자들이 연구해서 만들었을테니깐요.

 

 

이름처럼 마늘 맛이 나는 라볶이 비벼 먹는 라면입니다.

라면은 맛이 조금 나면서 제목은 거창하게 지은 것 같기도 합니다.

맛은 나쁘지는 않았습니다만 마늘 맛은 그리 많이 나지 않았습니다.

 

라면의 구성

 

 

마늘맛 나는 액상소스 /  마늘 맛 나는 분말가루 / 면으로 구성 되어있습니다.

 

 

표시선까지 끓인 물을 부어 주고 4분간 불려줍니다.

 

 

4분 후 용기부분에 구멍표시 부분을 뚫어서 물을 버려줍니다.

그리고 액상스프를 넣고 비벼줍니다.

 

 

분말가루를 뜯은 모습입니다. 이걸 넣고 나서 다시 비벼서 드시면 됩니다.

건더기 스프는 없습니다. 

 

 

제 개인적인 생각으로 용기에 있는(사진 속) 마늘 후레이크? 가 있었다면

씹히는 식감이 더 좋고 맛이 있었을텐데 하는 아쉬운 마음이 듭니다.

 

 

그래도 남기지 않고 다 먹었습니다.

호기심으로 한번 먹어 본 것으로 만족합니다.  (어디까지나 제 개인적인 입맛의 취향입니다.)

나무 젓가락 일회용품을 안 써야 하는데 ...이 날은 사용했네요. -.-!!

 

※ 블로그에 소개하는 라면은 PPL 전혀 없습니다. (내돈내산 리뷰)

반응형
Comments